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일랜드 더블린 12월 날씨와 옷차림
    여행과 날씨 2023. 3. 30. 23:40
    반응형

     

     

    더블린

     

    더블린은 아일랜드의 수도로,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이 도시는 다양한 매력을 갖춘 여행지로서, 아래와 같은 몇 가지 명소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트리니티 칼리지: 아일랜드 최고의 대학 중 하나인 트리니티 칼리지는 그 자체로 역사적인 명소입니다. 또한, 옛날 작은 교회의 도서관으로 시작된 올드 라이브러리에서 아일랜드의 국보인 켈스의 책을 볼 수 있습니다.

    템플 바 지역: 이 지역은 더블린의 유명한 명소로, 다양한 바, 레스토랑, 음악 장소가 있습니다. 아일랜드의 전통 음악을 들으며, 기네스 맥주를 즐기는 것은 더블린에서의 필수 경험입니다.

    기네스 스토어하우스: 기네스 맥주의 역사와 제조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이곳은 더블린을 대표하는 명소입니다. 전망대에서는 더블린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 패트릭 성당: 아일랜드의 수호성인인 세인트 패트릭을 기리기 위해 세운 성당으로, 아일랜드의 역사와 전통을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더블린 성: 13세기에 지어진 이 성은 아일랜드의 역사와 건축을 볼 수 있는 중요한 명소입니다.

    국립미술관: 더블린의 국립미술관에서는 아일랜드 미술의 발전 과정과 주요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피닉스 파크: 더블린의 대표적인 공원으로, 산책이나 자전거 타기, 동물원 방문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블린은 역사와 문화, 예술, 음식 등 다양한 면에서 매력적인 여행지로, 아일랜드의 전통과 현대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도시입니다.

     

     


    더블린 12월 날씨

     

    더블린은 아일랜드의 수도로, 대서양의 북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2월은 더블린에서 가장 추운 달 중 하나이며, 일교차가 크고 강한 바람이 불기 때문에 외출 시 따뜻한 옷을 추천합니다.

    평균 최저 기온은 3도이며, 최고 기온은 8도 정도입니다. 이는 낮과 밤의 기온 차이가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2월에는 비가 자주 내리며, 때로는 거센 바람과 함께 폭우가 쏟아지기도 합니다.

    더블린은 겨울철이기 때문에 낮이 짧아져 일조시간이 적으며, 흐린 날씨가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기에 방문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도시를 볼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쇼핑을 즐기러 방문합니다.

     

     


    더블린 12월 옷차림

     

    아일랜드 더블린 12월 여행 시 추운 기온과 강한 바람으로 인해 따뜻한 옷차림이 필수입니다. 이때 필요한 것은 겨울 옷차림이며, 아래와 같은 옷을 추천합니다.

    코트: 겨울철을 대비하여 따뜻한 코트를 준비하세요. 울 소재의 코트나 패딩 코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니트웨어: 얇은 니트웨어부터 두꺼운 니트웨어까지 다양한 종류의 니트웨어를 챙겨서 입으세요. 목에 달린 스카프나 비니도 함께 준비해두면 좋습니다.


    기모 바지: 바람을 막아주는 기모 바지를 입으면 따뜻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부츠: 눈과 비를 막아주는 부츠를 선택하세요. 양털 안감이 있는 부츠를 준비하면 더욱 따뜻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아일랜드는 기상변화가 심하기 때문에 우산도 꼭 챙기세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더블린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서는 충분히 따뜻한 옷차림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